아기가 태어나기 전, 밤새도록 아기 곁을 지켜줄 튼튼하고 안전한 아기침대를 찾는 엄마, 아빠의 마음, 저도 너무나 잘 알죠. 혹시라도 불편해서 아기가 잠 못 이루는 건 아닐까, 매번 허리 숙여 아기를 안아 올리는 게 힘들지는 않을까 걱정 많으셨을 거예요. 저 역시 그랬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너무나 만족했던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에 대한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함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는 신생아부터 최대 9kg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처음 아기를 눕혔을 때, 튼튼한 프레임과 안정적인 무게중심 덕분에 흔들림 없이 아기를 안전하게 지지해주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특히, 아직 목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 시기에는 더욱 중요한 부분인데, 리안 드림콧은 그런 면에서 정말 안심이 되었어요. 0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었죠.
허리 통증 Bye! 높이 조절 기능으로 육아는 더 편하게
출산 후 약해진 허리로 매번 허리를 숙여 아기를 안아 올리는 건 정말 힘든 일이죠. 리안 드림콧은 높이 조절 기능이 있어서 침대 높이를 엄마의 침대 높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덕분에 밤중 수유나 아기가 울 때 바로바로 케어할 수 있어서 잠도 푹 잘 수 있었답니다.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
좁은 공간도 OK! 접이식 & 수납 기능으로 공간 활용 UP
아기 짐은 왜 이렇게 끝도 없이 늘어나는 걸까요? 좁은 집에서 아기 침대까지 놓으려니 공간이 부족할까 봐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리안 드림콧은 접이식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었고, 침대 하단에는 수납 공간까지 있어서 기저귀나 속싸개 같은 아기 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답니다. 덕분에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어요.
이동도 간편! 바퀴 & 고정 기능으로 안전까지
아기가 잠들면 조심스럽게 침대를 옮겨 거실에서도, 침실에서도 아기를 곁에 두고 싶을 때가 많죠. 리안 드림콧은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이 정말 편리했어요. 게다가 바퀴 고정 기능까지 있어서 안전하게 고정시켜 놓을 수도 있었답니다. 밤에는 침실에, 낮에는 거실에 두고 아기를 곁에서 지켜볼 수 있어서 안심이었어요.
매트리스 포함은 Good, 소재는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리안 드림콧은 매트리스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 비용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하지만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커버의 소재는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통기성이 좋은 소재인지, 세탁은 용이한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신생아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아기침대를 찾는 분
- 출산 후 허리 통증으로 힘든 육아를 조금이라도 편하게 하고 싶은 분
-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분
- 이동이 편리하고 안전한 아기침대를 찾는 분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는 육아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훌륭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밤에도 안심하고, 낮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기침대를 찾고 있다면, 리안 드림콧을 강력 추천합니다!